** 2026. 5. 26. 민물가마우지 물고기 사냥 **
[광교] 신대호수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약이피는곳 작성시간 26.06.07
주일입니다
메기 같은데 저 큰 물고기가 한 입으로 다 들어갑니다
가마우지라 가능하겠습니다?
이 순간을 포착하시느라고
더운 날씨에 얼마나 수고 많으셨습니까?
카메라맨만의 투혼입니다
그전에 제가 직장에서 촬영기사들하고 동행하면
길바닥에 눕기도 하고 더러운 하수구에 발을 들여놓고도 하며 담는 모습을 보며
'당신이 예술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고
현장에서 촌지를 받으면 카메라맨에게 봉투째 주곤 했던 기억이 납니다
서정님의 담으시는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가마우지가 물고기 사냥하는 모습을 순간포착 하면서 ..
기분이 좀 짜릿했습니다.
입도 크지만 큰 물고기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삼키는 모습을 보고
처음엔 잘못 보았나 하다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 담았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