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많이도 먹네..
Chipmunk
High noon?? Chipmunk의 대결..
참새가 목욕을 하다.
청둥오리
잉어
cardinal
청둥 오리 가족 나들이..
The Good, The Bad And The Ugly (Little Scream Mix)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약이피는곳 작성시간 26.06.07
미국 다람쥐가 우리나라 토종 줄무늬 있는 다람쥐하고 같습니다
신기합니다
줄무늬 있는 다람쥐고 원조인가봅니다?
새빨간 저 cardinal새는 처음 봅니다
머리에 쓴 관이 앵무새과 같아서 찾아보니 작은 새~ 홍관조라고 나옵니다
또 하나 배웠습니다
처음 보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bluepopp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여기 다람쥐 참 귀엽게 생겼지요..
보타닉가든에는 칩 멍크 작은 것이 더 많이 돌아다니고
얼마나 빠른지 찍기가 힘이 드네요..
그래도 저한테는 꼼짝 못하는..ㅎㅎ -
작성자강희경 작성시간 26.06.08 보타닉 가든에서 담으신 다람쥐 모습도 귀엽고,
잔디 밭을 거니는 캐나다 기러기 모습도 넘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이곳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출사도 예전만큼 건강이 바쳐주지 않으니
가끔씩 나가게 됩니다.
파피님. 늘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bluepopp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는 다 괜찮은데 봄에 앨러지가 심해서..
봄이 오면 감기가 걸리지 않으면 앨러지로 항상 머리가 무엇으로 가득찬 느낌..
그런데 가을이 오면 그런 것이 다 없어져서
지금부터 가을이 오기만 기다리네요..ㅎㅎ
그래도 운동울 해여하니 거의 일주일에 두번은 나갑니다..
희경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이렇게 계시니 너무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