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作 Photo Essay

초여름의 솜사탕- 서울식물원 수국축제

작성자아굴라|작성시간26.06.06|조회수408 목록 댓글 4

초여름의 솜사탕- 서울식물원 수국축제

 

26, 06, 04

 

 

한국 자생식물로 전통정원을 재현한

야외 주제정원과

열대․지중해 12개 도시 식물을

전시한 대형 온실이 많이 찾는 곳인데

 여기저기에 수국이 아름답게 물들이고 있었다.

 

5월 한 달동안 "낭만 수국전"이란 이름으로 

수국 전시회가 열렸는데

꽃이 여전히 좋아서 그런지 대온실 안팎으로 

"초여름의 솜사탕"이란 이름의
전시회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듯 하다.

다른 데서 보지 못한 여러 가지 수국이 전시되어 새로웠다.

 

 

 

 

서울식물원의 핵심 시설인 온실은

열대관과 지중해관으로 구분돼

세계 12개 도시의 특색 있는 식물들을 선보인다.

 

온실 지중해관을 중심으로 진행 중인 

'초여름의 솜사탕' 수국축제에는

 '핑크아리', '모닝스타'를 비롯한 국내 개발한

수국 품종 500여 개체가 선보이고 있으며,

전시장 곳곳에 꽃 분수와 캐노피 포토존이 설치돼

인증샷을 남기려는 이들로 이어졌다.

 

 

 

 

 

 

 

 

 

 

수국  /윤보영

 

정원가득

그대가 좋아하는

수국을 심었다

 

수국꽃이 가득 피면

그대가 기분 좋고

그대 닮은 꽃을 보면

나도 기분이 좋고.

 

 

 수국 외에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꽃들 

 

 

 

 

 

 

 

 

 

 

 

 

 

 

 

 

 

 

 

 

 

 

 

 

 

'마음이 갑갑할 땐 산 위에 올라

푸른 하늘 바라보자 구름을 보자'라는 동요가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예전처럼 

높은 산에 올라가지 못하더라도

언제든지 틈을 내어 갈 수 있는 미술관 박물관도 있고
식물원이나 수목원도 갈 수 있어 참 좋다.

 

향유 냄새 나는 집 | 초여름의 솜사탕- 서울식물원 수국축제 - Daum 카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인의 향 | 작성시간 26.06.06
    아흥~
    사진 촬영을 너무나도 잘하십니다
    아주아주 선명하게 예쁘게 찍으셨어요
    가만히 앉아서도 식물원에 있는 느낌이 들어 감상 잘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사진도 작품이라고 한다면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
    카메라 들고 다니면서 아름다움을 담아오는 기쁨이
    가장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둘이서 같이 걸으면서 같이 즐거워할 수 있어
    노후의 취미로는 얼마나 좋은지요.
    주일 예배 가운데 은혜가 충만하기를 소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약이피는곳 | 작성시간 26.06.06
    아굴라님 사진 솜씨는 알아드려야 합하니다
    어쩜 수련이 연등처럼 아름답습니까?
    꽃보다 더 꽃답게 담아주십니다
    네 요즘은 올림픽공원 선수 수용장으로 다닙니다
    그곳엔 한 곳에 세 풀장이 함께 있어서
    너무 소란스러워서
    종합운동장으로 다녔는데
    삼성동과 종합운동장 일대를 종합개발하여
    새로운 잠실 MICE 복합개발사업으로 하여 국제업무 컨벤션까지 들어선 다고 하여서 옮겼습니다
    이곳도 정원이 꽉차서 밤프로에 다니는데
    어제는 핸드볼 경기장 송파 총괄 개표장에서 원천무효라며 대규모 시위가 있어서
    서문쪽으로 해서 집까지 걸었습니다

    무슨 말씀을요?
    아굴라님이 계셔서 이 포세이방이 빛을 봅니다
    저는 사정상 왔다 갔다 하겠습니다
    꼭 계속 올려주셔야 합니다
    저는 매일 한계를 느끼며
    글 올리는 일이 점점 힘이듭니다
    언제까지 일진 몰라도 좀 조용하고 자기 일들에 충실했으면 좋겠습니다
    아굴라님 같으신 분 없습니다
    여러가지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늘 나라와 민족을 위해 걱정하시는데
    정치하는 이들은 왜 이런지 참 안타깝습니다
    모두가 남탓 하기에 바쁘네요.

    걸어 다니며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때까지
    열심히 다니려고 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에게 열린 방인데
    저 혼자 독차지 하지 않으려고 눈치를 보면서
    조금씩 조금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