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ney Spears - Oops...I Did It Again (Live on Top Of The Pops - 5/12/2000)
Official Video for "Oops...I Did It Again (Live on Top Of The Pops - 5/12/2000)" by Britney Spears
Lyrics: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I think I did it again
I made you believe we're more than just friends
Oh baby
It might seem like a crush
But it doesn't mean that I'm serious
'Cause to lose all my senses
That is just so typically me
Oh baby, baby
Oops, I did it again
I played with your heart, got lost in the game
Oh baby, baby
Oops, you think I'm in love
That I'm sent from above
I'm not that innocent
You see my problem is this
I'm dreaming away
Wishing that heroes, they truly exist
I cry, watching the days
Can't you see I'm a fool in so many ways
But to lose all my senses
That is just so typically me
Oh baby, oh
Oops, I did it again
I played with your heart, got lost in the game
Oh baby, baby
Oops, you think I'm in love
That I'm sent from above
I'm not that innocent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All aboard
Britney, before you go, there's something I want you to have
Oh, it's beautiful, but wait a minute, isn't this?
Yeah, yes it is
But I thought the old lady dropped it into the ocean in the end
Well baby, I went down and got it for you
Aww, you shouldn't have
Oops, I did it again to your heart
Got lost in this game, oh baby
Oops, you think that I'm sent from above
I'm not that innocent
Oops, I did it again
I played with your heart, got lost in the game
Oh baby, baby
Oops, you think I'm in love
That I'm sent from above
I'm not that innocent
Oops, I did it again
I played with your heart, got lost in the game
Oh baby, baby
Oops, you think I'm in love
That I'm sent from above
I'm not that innocent
가사: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또 그랬나 봐
우린 그냥 친구 이상이라고 믿게 만들었어
오 베이비
짝사랑처럼 보일지도 몰라
하지만 진심이라는 뜻은 아니야
이성을 잃는 건
그냥 나다운 모습이니까
오 베이비, 베이비
어머, 또 그랬네
네 마음을 가지고 놀았고, 게임에 빠져버렸어
오 베이비, 베이비
어머, 넌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겠지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이라고
난 그렇게 순진하지 않아
내 문제는 이거야
난 꿈을 꾸고 있어
영웅들이 정말로 존재하길 바라면서
눈물 흘리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
내가 얼마나 바보 같은지 모르겠어?
하지만 이성을 잃는 건
그냥 나다운 모습이니까
오 베이비, 오
어머, 또 그랬네
네 마음을 가지고 놀았고, 게임에 빠져버렸어
오 베이비, 베이비
어머, 넌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겠지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메시지
난 그렇게 순진하지 않아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모두 탑승하세요
브리트니, 가기 전에 네가 가졌으면 하는 게 있어
아, 정말 아름답지만, 잠깐만, 이거 아니야?
그래, 맞아
하지만 할머니가 결국 바다에 빠뜨린 줄 알았는데
글쎄, 내가 내려가서 가져왔어
어머, 그럴 필요 없었는데
어머, 또 네 마음을 아프게 했어
이 게임에 빠져버렸어, 오 베이비
어머,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라고 생각하는 거야?
난 그렇게 순진하지 않아
어머, 또 그랬어
네 마음을 가지고 놀았고, 이 게임에 빠져버렸어
오 베이비, 베이비
어머,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는 거야?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라고 생각하는 거야?
난 그렇게 순진하지 않아
어머, 또 그랬어
네 마음을 가지고 놀았고, 이 게임에 빠져버렸어
오 베이비, 베이비
어머,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는 거야?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라고 생각하는 거야?
난 그렇게 순진하지 않아
[구글 번역]
작성자일마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1 어제(2026/06/10)부터 Daum측의 규제로 HTML 창에서 각종 소스를 다양하게 넣은 경우, 저렇게 서두에 오류가 떠서 지저분하지만 (오류창 내용 : 원하시는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방문 원하시는 페이지의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변경 혹은 삭제되어 요청하신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입력하신 페이지의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음악은 나와서 그냥 올립니다. 참고로, 왼쪽 메뉴 방으로 들어와서, html 박스속에 다양한 소스를 넣은 본인글을 클릭하면 저런 형태 혹은 다른 형태로 오류가 뜨지만, 1) 왼쪽 상단 내 정보 --> 내가 쓴 글 2) 닉네임에 마우스 좌클릭후 작성글 보기에서는 오류없이 정상적으로 보이니 그나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