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시가 있는 풍경

인생철학

작성자사인암|작성시간26.06.05|조회수51 목록 댓글 4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熙停) | 작성시간 26.06.05 사인암 시인님 인생 철학 아름다운 글 반갑고 감사합니다
    감동의 글 추천 드려요
    문운 행운 가득하시고 축복의 날들 되시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초하에 늘 건강 챙기시며 행복한 삶 이어 가세요.
    건행을 빕니다.
  • 작성자石友,박정재 | 작성시간 26.06.05 사인암 시인님 반갑습니다.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평안을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