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정(熙停) 작성시간 26.06.05 사인암 시인님 인생 철학 아름다운 글 반갑고 감사합니다
감동의 글 추천 드려요
문운 행운 가득하시고 축복의 날들 되시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초하에 늘 건강 챙기시며 행복한 삶 이어 가세요.
건행을 빕니다. -
작성자石友,박정재 작성시간 26.06.05 사인암 시인님 반갑습니다.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평안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