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기입인사 드립니다.

작성자오딧세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2

ㅏ음악사랑 가족신청을 환영합니다~^^
정회원 신청은아래 양식을 채워 신청해 주세요!!

1) 인사말 (자기소개 및 간단한 인사)
- 우연히 악보 찾다가 발견하여 회원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어 음악과 함께 행복한 동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CCM밴드를 젊은시절 했었습니다.) 

 

2) 아이디 (다음(daum) 로그인 아이디)
- mors7sola


3) 지역 (거주 및 활동지역 ex)서울,충북옥천등)
- 부천에서 근무하고 있고 가까운 곳에 살고 있습니다. 

 

4) 나이
- 64년생 입니다. 


5) 성별 (남자 or 여자)
- 사나이

 

6) 닉네임(순수 한글로 3자 이내)
특수문자 부호 숫자 알파벳 안되요!
ex)바다향,빅맨,쏘울,한나,지연이
- 네글자인데 어쩌나요 '오딧세이'(원래는 돈키호테인데 사용중이라서 .  .  . )


7) 본인인증 (방장이 쪽지 or 메일을 보냅니다!!)
개인설정에서 쪽지와 메일은 받기로 해주세요!
쪽지나 메일을 보내면 답장하시면 됩니다!

8) 궁굼한 점 질문 주세요~

- 지내면서 궁금한 점 생기면 질문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희 | 작성시간 26.06.23 명품카페 음악사랑4560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닉네임을 세 글자 이하로 줄여주시면 바로 등업해 드리겠습니다(오딧세 로 해보시면 가능할 겁니다 내정보에서 수정해주세요)
    그리고 나이 성별을 공개로 해주세요 제가 확인해야 하니까요.
  • 작성자봄이랑 | 작성시간 26.06.24 환영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