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일의 여행

작성자잡초|작성시간26.05.25|조회수114 목록 댓글 28

산과 바다를

좋아하는 남자

 

특히 바다는

하얗게 밀려왔다가 되돌아가는 파도와

그 주위를 노래하며 멤도는 갈매기는

남자의 고독과 아픔을 잊게 만들어 주었다

 

남자는 힘이 들때면

바다로 달려가곤 했다

방파제에  앉자서 

부서지는 파도소리를 안주삼아

한잔 소주에 망부석이 된다

 

그렇게 동경하던 바다위에 떠 있는 섬

그것도  바다를 가로질러

2박3일의 연평과 대청,소청의 바다와의 만남이

하늘이 허락치 않았다

출발 전날까지, 아니 출발당일 새벽까지 잔잔하는 날씨가

오전 6시를 기해 운항 중지

3시간을 하염없이 기다려 보았지만

미련을 내려놓아야 했다

 

장산곶마루와 인당수,두무진

공돌해안 아  잘있거라

다시 보자, 아니  곧 만날끼다  아쉬워 말자

아 연평도여, 백령도여

 

그남자의 나이 스물넷

울릉도를 보러 포항 여객선터미널에서

24시간을 대기 하였건만

그때도 하늘이 허락치 않았다

아쉬움속에

달려달려 속초 설악으로  왔슴에~~

 

사십여년 이 흘러  

이또한 속초로 달려가야 함이다

비오는 

2박3일의 속초

 

회사의 워크숍으로  매년 방문하는 속초

휴휴암,낙산사,오색약수, 주전골,

권금성, 신흥사

오죽헌, 경포대,선교장,초당두부마을

15여년이 지나가면서

다 한번씩 둘러보았건만

 

그래   마음껏 놀아보자

이때 아니면 언제 마음껏 구경하리

행사 주관자가 아니니까

 

1일차

원주 뮤지엄산

종이박물관

 

2일차

고성 통일전망대

김일성별장

 

3일차

설악동, 신흥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랑 | 작성시간 26.05.29 영상 너무 좋으네요...^^
    " 너에게 난, 아름다운 한편의 추억이 되고.."
    배경음악과 비 풍경 가득한 모습에 제가 힐링됩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추억 가득 담아오신 잡초님^^
  • 답댓글 작성자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이게 내가 한게 아니고
    같이간 동료께서 맹글어 보내주신거임
    나도 이런 기술을 배워야 하는디
  • 답댓글 작성자봄이랑 | 작성시간 26.05.29 잡초 잡초님도 사진 잘 찍으세요..^^
    특히.. 새사진의 일인자^^ 🐦🦆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5.29 즐거운 여행 ...한편의
    추억이 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30 이젠 무조건 go,
    그 누가 태워만 준다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