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데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같은 느낌의 번역곡이지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유 작성시간 26.06.15 이노래를 중창으로 하고 싶었는데 여건이 잘 안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로데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저도 오래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여건 맞아서 도전해본 겁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빵사랑 작성시간 26.06.16 즐겁게 노래 하는 모습보니 행복이란 게 이런 거 구나 생각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로데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여러시 함께한다는것이 행복이고 위안이 되겠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