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 여우별 / 토요일은 밤이 좋아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팬더김 | 작성시간 26.06.21 여우별님 ~ 오랜만에 들어보는 명곡 ,, 신나게 감정 넘치게 잘 불러주신 노래 ~ 잘 감상 했습니다.
  • 작성자유정 | 작성시간 26.06.22 전에 진추하의 졸업의 눈물로
    감동을 주셨는데
    역시 멋지십니다!
    요즘은 토요일은
    낮도 좋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