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 원추리 / La traviata 축배의노래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원추리 | 작성시간 26.06.22 다들 들으시면서 중간에
    열심히 호응해주셔서
    저도 신나게 불렀습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이랑 | 작성시간 26.06.22 정모의 끝을 <축배의 노래>로 마무리를 멋있게
    해주셨어요..^^
    게츠비모자가 역시나 멋있게 잘 어울리셨어요..
    원추리님^^
  • 답댓글 작성자원추리 | 작성시간 26.06.24 개츠비 모자,,처음엔 빈 속알머리
    감추느라고 쓰기 시작했는데,
    다들 잘 어울린다고 해주셔서 이젠
    안쓰면 뭐 빼먹은 기분이에요~~ㅋ
  • 작성자범생이 | 작성시간 26.06.23 차원이 다른 베르디의 유명한 오페라곡을 불러주시니, 무대가 빛이납니다. 멋진 열창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원추리 | 작성시간 26.06.26 new 범생이님의 안범생스러운
    댓글에 감사드립니다,,ㅋ
    중간에 열심히 박수도 쳐주시고
    앞에서 춤도 돌리고 돌리고~
    저도 흥이 나서 불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