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원추리 작성시간 26.06.22 다들 들으시면서 중간에
열심히 호응해주셔서
저도 신나게 불렀습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이랑 작성시간 26.06.22 정모의 끝을 <축배의 노래>로 마무리를 멋있게
해주셨어요..^^
게츠비모자가 역시나 멋있게 잘 어울리셨어요..
원추리님^^ -
답댓글 작성자원추리 작성시간 26.06.24 개츠비 모자,,처음엔 빈 속알머리
감추느라고 쓰기 시작했는데,
다들 잘 어울린다고 해주셔서 이젠
안쓰면 뭐 빼먹은 기분이에요~~ㅋ -
작성자범생이 작성시간 26.06.23 차원이 다른 베르디의 유명한 오페라곡을 불러주시니, 무대가 빛이납니다. 멋진 열창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원추리 작성시간 26.06.26 new
범생이님의 안범생스러운
댓글에 감사드립니다,,ㅋ
중간에 열심히 박수도 쳐주시고
앞에서 춤도 돌리고 돌리고~
저도 흥이 나서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