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팬더김 작성시간 26.06.21 홍피디님 ~ 참으로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신나게 잘 불러주신 노래 ~ 잘 감상 했습니다.
-
작성자유정 작성시간 26.06.21 내공이 넘치시는 홍향장님 이번에도 역시 수고 많으셨지요!
시원하고도 맛깔나게 부르시는 노래가 언제나 감동입니다! -
작성자색소폰 작성시간 26.06.22 깔끔하게 잘 부르셨습니다
-
작성자봄이랑 작성시간 26.06.23 늘 좋은 음향으로 수고가 많으신 홍피디님^^
노래도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서동철 작성시간 26.06.27 new
몸만 성했으면 스테이이지 나가서 흔들었을 것인데... 너무 익숙한 노래라 신나게 같이 불러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