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 마릴린3,4 / 웨딩케익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팬더김 | 작성시간 26.06.21 마릴린3, 4님 ~ 처음 뵈었는데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두분이 듀엣으로 멋지고 아름답게 잘 불러주신 노래 잘 감상했습니다.
  • 작성자서동철 | 작성시간 26.06.26 new 화음이 잘 맞는 아름다운 노래 잘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