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 명윤 / I'm in the mood for dancing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랑 | 작성시간 26.06.22 늘 한결같은 따스함으로 함께하시는 명윤님^^
    활짝 미소지으며 노래하시는 모습이 얼마나 예쁘신지 몰라요..^^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윤 | 작성시간 26.06.22 고운 노래. 고운 마음씨
    아름다운 노래의 봄이랑님
    고맙습니다. 이번에 원추리님과
    부르신 노래도 넘나도 아름답게
    울려 퍼졌습니다
    응원 댓글 힘이 납니다 ㅎㅎ
  • 작성자행운 | 작성시간 26.06.23 늘 밝고 에너지 가득하신 명윤님의 무대는 한결같습니다. 흥겹게 잘 듣고 가요^^
  • 답댓글 작성자명윤 | 작성시간 26.06.24 언제나 멋진 응원 댓글에 용기를
    내고 도전해 봅니다.
    감사드려요. 고문님 ^^*
  • 작성자서동철 | 작성시간 26.06.26 new 명윤누님~~ 목소리가 초등학생 같아요~~^^ 앙 깨물어 주고 싶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