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랑 작성시간 26.06.22 늘 밝은 모습으로 정모분위기 업업해주시는 정희님~^^ 우리는 익어가는 것이라던 가삿말이 참 좋습니다..^^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희 작성시간 26.06.24 사랑스런 목소리로 밝은 에너자이신 봄이랑님~잘 들어 주셔 감사 합니다~^^
-
작성자행운 작성시간 26.06.23 이 노래는 감성충만해서 자주 듣는 곡이지요. 정희님의 안정적인 노래로 더욱 좋았던 시간~~잘 듣고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정희 작성시간 26.06.24 많은분들의 위안이 돼길 바라는 바램입니다.행운고문님의 격려에 힘이 납니다.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서동철 작성시간 26.06.26 new
고모님 노래부르시는 모습을 머리아파 머리잡고 듣고 있은데 홍피디님이 고모님 남자있다고 쳐다보지 말라고 하네요
도끼들고 쫒아 온다고요
머리아파 죽겠는데 ㅋ
좋은분 생기셨다면 고모님 노래만큼 행복해 지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