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 산뜻해 / 반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팬더김 | 작성시간 26.06.21 산뜻해님 ~ 정모 분위기를 상승 시키는 열정적으로 신나게 불러주신 노래 ~ 잘 감상 했습니다.
  • 작성자봄이랑 | 작성시간 26.06.22 보면 볼수록 멋짐 뿜뿜하시는 산뜻해님..^^!!
    카리스마가 너무... 우와...!!👍
    노래, 자주 들려주세요~~~^^!!
  • 작성자구기 | 작성시간 26.06.23 선곡도 실력도 짱~~~
    추천~^^
    귀에 꽂혀서 잠시 머무르고 갑니다.
  • 작성자정희 | 작성시간 26.06.24 어려운 노래도 거침없이 잘하시는 산뜻해님~자주 들려 주세요~^^
  • 작성자서동철 | 작성시간 26.06.25 무대를 완전히 열광의 도가니로 만드시네요 ~
    지기님께서 끝에 좋~~다 하시는데 처음 들은거 같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