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정 작성시간 26.06.22 이노래를 조카가 너무도
신나게 잘불러서
연습을 해보았는데 너무
빠르고 파워풀해서~
참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22 나도 좋아하는 노래 ㅎㅎ
산토끼님의 흥겨운 무대
멋졌어요~~쵝오!
-
작성자행운 작성시간 26.06.23 어쩌다 마주친 그대모습을 보면 어떨까?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드네요. ㅎ 워낙 탄탄한 실력이시니 두 말이 필요없는 무대였습니다 ^^
-
작성자제이 작성시간 26.06.23 매달 수준 높은 곡을 준비해 정모의 품격을 높여 주는 1부 싱어님들에게 찬사와 함께 추천도 올립니다
-
작성자서동철 작성시간 26.06.25 산토끼형님 노래에 제 마음도 빼앗겨 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