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1부 - 여누 / The end of the world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정 | 작성시간 26.06.22 어쩜 그리도 애교가 넘치시는지~
    심수봉도 한수 배우려 하겠지요,ㅎㅎ
    감상 잘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22 여누님과 잘 어울리는 곡
    같아요..
    멋진노래 즐겁게 감상 🎶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행운 | 작성시간 26.06.23 여린 듯 가냘프게 이어지는 노래가 아주 매력적 입니다. 멋진 무대 감상 잘 하고 가요^^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3 매달 수준 높은 곡을 준비해 정모의 품격을 높여 주는 1부 싱어님들에게 찬사와 함께 추천도 올립니다
  • 작성자서동철 | 작성시간 26.06.25 어떻게 그렇게 애때게 부르세요~~여누누님이 소녀처럼 보이시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