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1부 - 유정 / Blue eyes crying in the rain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정 | 작성시간 26.06.24 노래가 애틋하면서
    리듬은 흥겨운데
    고문님께서도
    좋아하셔서 참
    다행이고요!
    항상 격려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서동철 | 작성시간 26.06.23 가만히 듣고 있으니 그대 고운 목소리에 내마음 흔들리고 나도 모르게 어느새 사랑하게 되었네~~
    푸~~ 욱 빠졌다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정 | 작성시간 26.06.24 비올때 비노래를
    부르게 되어서
    분위기는 있었겠지요.
    남자들은 모두 좋아하는 올리비아~
    억지쓰며 부르고요,ㅎㅎㅎ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3 매달 수준 높은 곡을 준비해 정모의 품격을 높여 주는 1부 싱어님들에게 찬사와 함께 추천도 올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정 | 작성시간 26.06.24 지기님 정모 준비하시고
    종일 진행하시고
    녹음곡과 영상까지 올리시며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