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정 작성시간 26.06.24 노래가 애틋하면서
리듬은 흥겨운데
고문님께서도
좋아하셔서 참
다행이고요!
항상 격려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서동철 작성시간 26.06.23 가만히 듣고 있으니 그대 고운 목소리에 내마음 흔들리고 나도 모르게 어느새 사랑하게 되었네~~
푸~~ 욱 빠졌다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정 작성시간 26.06.24 비올때 비노래를
부르게 되어서
분위기는 있었겠지요.
남자들은 모두 좋아하는 올리비아~
억지쓰며 부르고요,ㅎㅎㅎ -
작성자제이 작성시간 26.06.23 매달 수준 높은 곡을 준비해 정모의 품격을 높여 주는 1부 싱어님들에게 찬사와 함께 추천도 올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정 작성시간 26.06.24 지기님 정모 준비하시고
종일 진행하시고
녹음곡과 영상까지 올리시며 수고가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