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정 작성시간 26.06.22 영화나 오페라를 보면
요염한 여인이 짝짝이를
누르며 짚시춤을
추는 장면인데
내조하실 여왕께서는 끝내
안나오셨어요!ㅎㅎ -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22 많이 어려운 곡 같은데...
산하님 멋지게 잘 부르시네요 ~~^^
-
작성자행운 작성시간 26.06.23 늘 탄탄한 선곡과 실력으로 기대되는 시간이지요. 들어보기 힘든 귀한 곡 잘 듣고갑니다 ^^
-
작성자제이 작성시간 26.06.23 매달 수준 높은 곡을 준비해 정모의 품격을 높여 주는 1부 싱어님들에게 찬사와 함께 추천도 올립니다
-
작성자서동철 작성시간 26.06.25 듣고 있으니 집시들의 정열적인 춤이 연상되네요
산하형님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정말 독창적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