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1부 - 사하라 / Take it easy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82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22 와~~~멋지십니다
    멋진노래 즐겁게 감상 🎶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구기 | 작성시간 26.06.23 58세의 자세로는 좀 거슬리긴 하지만 실력이 받쳐주니 용서하고 감
  • 작성자행운 | 작성시간 26.06.23 음사방의 멋진 가수 사하라님의 선곡은 늘 좋습니다. 가창력은 두 말이 필요 없지요. 즐감하고 가요^^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3 매달 수준 높은 곡을 준비해 정모의 품격을 높여 주는 1부 싱어님들에게 찬사와 함께 추천도 올립니다
  • 작성자서동철 | 작성시간 26.06.25 음악이 그냥 저절로 흘러나오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