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빈 작성시간 26.06.25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동철 작성시간 26.06.24 신나는 만큼 무대로 나갔어야 하는데 컨디션 난조로 지켜볼 수 밖에 없었어요 에구
-
답댓글 작성자수빈 작성시간 26.06.25 그래도 무대에서 날아다니는 서동철님이
안보이셨군요.
담달엔 더 큰 날개달고 뵈요~ ^^ -
작성자타미 작성시간 26.06.25 신나는 열광의 무대, 흥겨움의 연속입니다. 모나리자로 댄스열풍까지 그저 감사할뿐입니다. 댕큐~~~
-
답댓글 작성자수빈 작성시간 26.06.25 타미님의 완전 멋진 드럼연주가 반 이상이였습니다.
댕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