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빈 작성시간 26.06.25 ㅎㅎㅎㅎ 고문님도저도 서동철님 사랑합니다.
고마워요~ ㅎ -
작성자타미 작성시간 26.06.25 멋진 향수에 젖은곡을 정모무대에서 듣다니, 음사방의 대표주자인 세분 께서 감동까지 함께 큰박수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빈 작성시간 26.06.25 그냥 뵈면 기분이 좋아지는, 참으로 멋지신 타미님~
감사해요.^^ -
작성자라니. 작성시간 26.06.26 새벽에 들으니 더 감미롭고 좋네요
세분의 화음이 어우러진 '사랑해'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빈 작성시간 26.06.27 new
새벽에 듣는 음악은 특히 더 감성적이죠.
라니님이 즐거우셨다니 저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