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1부 - 행운 수빈 안단테/ 사랑해

작성자안단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148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빈 | 작성시간 26.06.25 ㅎㅎㅎㅎ 고문님도저도 서동철님 사랑합니다.
    고마워요~ ㅎ
  • 작성자타미 | 작성시간 26.06.25 멋진 향수에 젖은곡을 정모무대에서 듣다니, 음사방의 대표주자인 세분 께서 감동까지 함께 큰박수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빈 | 작성시간 26.06.25 그냥 뵈면 기분이 좋아지는, 참으로 멋지신 타미님~
    감사해요.^^
  • 작성자라니. | 작성시간 26.06.26 새벽에 들으니 더 감미롭고 좋네요
    세분의 화음이 어우러진 '사랑해'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빈 | 작성시간 26.06.27 new 새벽에 듣는 음악은 특히 더 감성적이죠.
    라니님이 즐거우셨다니 저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