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린 / 그냥 눈물이 나 (남자key F)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4

린 / 그냥 눈물이 나

 

그냥 눈물이 나 참았었던 눈물이
닦고 닦아내도 자꾸만 흘러
까맣기만 해 앞이 보이질 않아
그저 멍하니 있어
생각나요 하나 둘씩
즐거웠었던 행복했었던
함께한 많은 시간들이
바보처럼 왜 자꾸만
어떻게 할까 머뭇거리다
슬픔만 더욱 차올라
그냥 눈물이 나 자꾸 생각이 나요
살아온 시간이 너무도 많아
아쉽기도 아깝기도 한
내 맘이 안타까워
포기하고 싶어
그냥 눈물이 나 너무 두려워져요
살아갈 날들이 너무도 많아
왜 그랬나요 나 하나만 볼 순 없나요
나는 그대뿐이었어요

생각나요 하나 둘씩
서로 다투고 잘못했었던
그 모든 시간들이
바보처럼 왜 자꾸만
후회가 될까 안타까워서
심장이 뜨겁게 타올라
그냥 눈물이 나 자꾸 생각이 나요
살아온 시간이 너무도 많아
아쉽기도 아깝기도 한
내 맘이 안타까워
포기하고 싶어
그냥 눈물이 나 너무 두려워져요
살아갈 날들이 너무도 많아
왜 그랬나요 나 하나만 볼 순 없나요
나는 그대뿐이었어요
어떡해야 되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5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