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린 / 사랑했잖아 part2 (남자key F#)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4

린 / 사랑했잖아 part 2

 

영원할 줄만 알았어 그 땐
서로를 너무 믿었어
이제는 우리 사랑을
반으로 잘라 낸 추억에 살지만
소중한 사람이었었는데
아직도 내겐 그런데
난 항상 니 왼쪽에
너는 내 오른쪽에
버릇처럼 매일 함께 했었잖아
사랑했어 너무 사랑했어 너무
이렇게 아픈 이별일 줄 모르고
내 앞을 막아서는
커다란 추억 앞에서
바보같이 초라해진
나만 우는가봐

아직도 잊지 못한 거냐고
다른 사람 찾으라고
친구들이 말릴 땐
너만큼 날 아끼고
사랑해 줄 사람 없다고 말했어
사랑했어 너무 사랑했어 너무
이렇게 아픈 이별일 줄 모르고
내 앞을 막아서는
커다란 추억 앞에서
바보같이 초라해진
나만 우는가봐
다시 찾으려 하고 울고 떼쓰고
붙잡을수록 더욱 멀어지는 것
그게 이별인건데
사랑 후엔 다 그런데
우릴 놓지 못해서
서롤 더 아프게 해
고마웠어 너무 고마웠어 너무
아무리 아픈 사랑이었다 해도
이제서야 알았어
행복을 가르쳐 준 걸 잊지않고
미소로 나 너를 기억할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5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