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린 / 이별살이 (남자key Em)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4

린 / 이별살이

 

나 하나만 꼭 안아주고
평생 곁에 있어준다고
수없이 약속하던
내 사랑이 날 떠나요
그저 가만히 죽은나무처럼
좁은 걸음도 할 수 없네요
이미 멀어진 두 눈에 사라진
그대를 잊으려 애를 써봐도
내가 사는게 사는게
사는게 아닐테니
운다고 돌아올
그대가 아닐테니
내 미련이 기억이
나와 함께 할 수 없도록
기도해요
그댈 놓아준 두 손으로
어떤 원망도
내 안에 미움도
그댈 향하게 하지않아요
사랑한다던 사랑했었다던
귓속을 맴도는 그 말 때문에
내가 사는게 사는게
사는게 아닐테니
운다고 돌아올
그대가 아닐테니
내 미련이 기억이
나와 함께 할 수 없도록
기도해 주세요
날 버리던 그 두 손으로
어떻게 내가 그 새벽을 지났는지
생각나지 않아 걱정이죠
달아나는 그댈 못나게 붙잡아서
모진 이별을 두 번 받았다면
용서를 바래요
살아도 살아도
그댈 잊지못하면
영원히 잠드는
못된 맘 가질까봐
내 하루는 하루는
누구보다 먼저 가주길
온종일 빌어요
내 눈물을 손에 받으며
떨려오는 입술을 물고
찢겨진 가슴을 모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5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