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파 / 애이불비 (남자key Db)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6

양파 / 애이불비

 

괜찮았나요 내 인사없는 하루의 끝이 허전해 낯설진 않았었나요
힘들었어요 나 그대 없이 살아가는게 그렇게 쉬운게 아니었어요
함께 걷던 추억 생각나 혼자 길을 걷다 실없이 또 울었죠
그대만이 내게 가장 어울리는 행복이란걸 그때는 몰랐던거죠
들어보세요 그댈 보내고 이런 말하는 나 바보 같지만
솔직히 얘기하면요
그대를 잊는 방법도 그런 것 하나도 아직 모르는걸요
말할 수 없이 나 그대 얼굴 보고싶을때 어떻게 하는게 좋은걸까요
며칠동안 아프고 나면 많이 나아질수 있을거라 믿었죠
그대만이 내가 편히 쉴 수 있는 사람이란걸 그때는 몰랐던 거죠
그래도 된다면 돌아와 주세요 날 위한 자리가 남아있다면
눈물이 그린 이름의 의미를 알게된거죠
다시는 그대를 놓지 않을거예요
그대를 꺼내고 나면 내게 남은게 하나없음을 이제야 알았죠
그럴수 있다면 돌아와주세요
날 위한 자리가 남아있다면
눈물이 그린 이름의 의미를 이제 알아요
다시는 그대를 놓지 않을거예요
나에겐 그대가 제일 소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09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