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싸이 / I luv it (여자key Am)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6

싸이 / I luv it

 

 

내 나이 사십 babe
울 엄마 귀한 자식 babe
직업은 댄스 가수 babe
15년째 딴따라
A yeah
기술보다는 예술이 I LUV IT
실력보다는 매력이 I LUV IT
품격보다는 파격이 I LUV IT
사치보다는 가치가 좋아 I LUV IT
자신을 LUV IT 여러분도 LUV IT
앞뒤 양옆 사람들
I LUV IT so much
남 걱정에 잠은 자셨냐
니 시방 밥은 자셨냐
생선을 먹을 땐 가시 발라먹어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
날 좋아하는 분들 내 사랑 먹어
욕하고 모욕하고 그랬다 카더라
카는 분들 모여 이거나 먹어
I LUV IT I LUV IT I LUV IT
Oh yes
I LUV IT I LUV IT I LUV IT
유후
I LUV IT I LUV IT I LUV IT
I LUV IT
만사가 다 오케이야
어절씨구 옹헤야
We like 2 party babe
가끔은 추억 팔이 babe
그 추억은 수억짜리 babe
그 돈 줘도 안 팔아
A yeah
개미보단 베짱이 I LUV IT
반칙보단 변칙이 I LUV IT
화풀이보단 뒤풀이 I LUV IT
선비보단 좀비가 좋아 I LUV IT
나의 fan LUV IT 안티 I LUV IT
앞뒤 양옆 사람들
I LUV IT so much
남 걱정에 잠은 자셨냐
니 시방 밥은 자셨냐
생선을 먹을 땐 가시 발라먹어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
날 좋아하는 분들 내 사랑 먹어
욕하고 모욕하고 그랬다 카더라
카는 분들 모여 이거나 먹어
I LUV IT I LUV IT I LUV IT
Oh yes
I LUV IT I LUV IT I LUV IT
유후
I LUV IT I LUV IT I LUV IT
I LUV IT
만사가 다 오케이야
어절씨구 옹헤야
난 극단적인 놈 중간을 몰라요
이 정도는 껌 껌 껌 껌
난 끝장 보는 놈 중간이 없어요
누워서 떡 떡 떡 먹
한번 더
I LUV IT I LUV IT I LUV IT
Oh yes
I LUV IT I LUV IT I LUV IT
유후
I LUV IT I LUV IT I LUV IT
I LUV IT
만사가 다 오케이야
어절씨구 옹헤야
오오오오오오오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오오오오오오오 참좋아 아주 좋아
오오오오오오오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오오오오오오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1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1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