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싸이 / 비 오니까 (여자key Eb)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6

싸이 / 비 오니까

 

 

오늘은 하루 종일
날씨가 우울하네요
꾸물거리다가 지금은 비가 오죠
오늘 같은 날에는
친구도 만나기 싫죠
그저 이 거리를 걷고 있죠
망설이다가 전화기를 들어요
잊혀지지도 지워지지도 않는
그녀의 전화번호
차가운 그대 목소리에
내 심장은 멈췄지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말을 했죠
비오니까 전활 걸었죠
함께 걷던 그 길에서
비를 맞다 괜히
나 혼자 감정에 복 받쳐서
이제 두 번 다시 걸지 않을게요
미안해요
그대도 나만큼
내 전화 기다릴 것만 같아서

오늘은 아무 것도
하고 싶지가 않네요
그저 이 거리를 걷고 있죠
망설이다가 전화기를 들어요
잊혀지지도 지워지지도 않는
그녀의 전화번호
차가운 그대 목소리에
내 심장은 멈췄지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말을 했죠
비오니까 전활 걸었죠
함께 걷던 그 길에서
비를 맞다 괜히
나 혼자 감정에 복 받쳐서
이제 두번 다시 걸지 않을게요
미안해요
그대도 나만큼
내 전화 기다릴 것만 같아서
비오니까 그러니까
그래서 그랬어요
비오니까 그러니까
그래서 그랬어요
이제 두번 다시 걸지 않을게요
미안해요
그대도 나만큼
내 전화 기다릴 것만 같아서

나 혼자 감정에 복 받쳐서

비오니까 그러니까
그래서 그랬어요
비오니까 그러니까
그래서 그랬어요
비오니까 그러니까
그래서 그랬어요
비오니까 그러니까
그래서 그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1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1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6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