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G워너비 / 가시나무새 (남자key Gm)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5

SG워너비 / 가시나무새

[가사]슬픈 가시나무 새처럼
나 그댈 위해 노래 부르리
평생 단 한 번의 노래라면
그댈 위해 부르리
나의 두 눈이 먼다해도
그대라면 나는 바라보리
내 두 발이 못 쓰게 된다고 해도
나 그대에게로 가리
하늘만 아는 내 사랑 빗물이 되어서
내 눈물을 가리고
몸서리 치도록 이내 아픈 가슴 담고 살아가
이 생명 다 하도록 사랑하고 싶어
나의 가슴이 다 멍이 들어도 괜찮아
다시 태어나도 나 그댈 위해 태우리
슬픈 나의 사랑아 안녕..

그댈 지우고 지워도 버리고 버려도
다시 가슴에 남아
가슴을 태워도 그리움만 재가 되어 쌓여가
이 생명 다 하도록 사랑하고 싶어
나의 가슴이 다 멍이 들어도 괜찮아
다시 태어나도 나 그댈 위해 태우리
슬픈 나의 사랑아..
너무 보고 싶은데 붙잡고 싶은데
바람처럼 나를 울리고 떠난 사람아
이 못난 내 사랑
이젠 너를 보내주리
보고싶은 사람아 안녕..
안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3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3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7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7 행복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