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 아리랑
꿈에서라도 만난다면
가지 말라고 하겠어요
마지막 인사도 없이
떠나간 내 사랑
이별 길 넘어가시다
발병이라도 나신다면
못난 내 품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혹시나 내게 찾아오시는 길
못 찾을까 걱정돼
달님에게 나 부탁해
그댈 비춰 드릴께요
사람아 내 사람아
불러도 대답 없는 내 사람아
같은 하늘 아래 살아도
다시는 못 볼 사람
나는 천 번을 다시 태어나도
그댈 사랑합니다
오늘도 기다리는
나를 잊지는 말아요
험한 가시밭 길 지나서
그댈 만날 수만 있다면
두 발이 헤져 닳아도
그 길을 걸으리
벌써 십 리 밖을 지나서
돌아오시기 버겁다면
다른 이 통해서라도 편히 쉬세요
가시는 길 꽃잎은 뿌리지 못해도
그대 행복하세요
보내드리고 오는 길
되려 그대 걱정이죠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