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G워너비 / 아리랑 (여자key Eb)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5

 

SG워너비 / 아리랑

 

꿈에서라도 만난다면
가지 말라고 하겠어요
마지막 인사도 없이
떠나간 내 사랑
이별 길 넘어가시다
발병이라도 나신다면
못난 내 품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혹시나 내게 찾아오시는 길
못 찾을까 걱정돼
달님에게 나 부탁해
그댈 비춰 드릴께요
사람아 내 사람아
불러도 대답 없는 내 사람아
같은 하늘 아래 살아도
다시는 못 볼 사람
나는 천 번을 다시 태어나도
그댈 사랑합니다
오늘도 기다리는
나를 잊지는 말아요
험한 가시밭 길 지나서
그댈 만날 수만 있다면
두 발이 헤져 닳아도
그 길을 걸으리
벌써 십 리 밖을 지나서
돌아오시기 버겁다면
다른 이 통해서라도 편히 쉬세요
가시는 길 꽃잎은 뿌리지 못해도
그대 행복하세요
보내드리고 오는 길
되려 그대 걱정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3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3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7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7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