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G워너비 / 유리창엔 비 (여자key Dm)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13|조회수21 목록 댓글 5

SG워너비 / 유리창엔 비 

 

낮부터 내린 비는
이 저녁 유리창에
이슬만 뿌려 놓고서
밤이 되면 더욱 커지는
시계 소리처럼
내 마음을 흔들고 있네
이 밤 빗줄기는 언제나
숨겨놓은 내 마음에 비를 내리네
떠오른 아주 많은 시간들 속을
헤메이던 내 맘은 비에 젖는데
이젠 젖은 우산을 펼수는 없는 것
낮부터 내린 비는
이 저녁 유리창에
슬픔만 뿌리고 있네
이 밤 마음속에 언제나
남아있던 기억을 빗줄기처럼
떠오는 기억 스민 순간 사이로
내 마음은 어두운 비를 뿌려요
이젠 젖은 우산을 펼수는 없는 것
낮부터 내린 비는
이 저녁 유리창에
슬픔만 뿌려 놓고서
밤이 되면 유리창에
내 슬픈 기억들을
이슬로 흩어 놓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3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3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7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17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