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혜연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남자key Dm)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5

김혜연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서울 대전 대구부산 찍고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내님은 어디에 있나
서울에 있나대전에 있나대구에 있나

부산에 있나나 홀로 남겨두고
어디로 갔나봄이 오면 돌아온다던
그사람인데아무리 기다려도
소식이 없어그리움에 눈물이 맺혀어느새 글썽

그님을 만나러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찾아봤지만아무데도간곳이 없더라
헛수고더라나는 그만 주저앉아
울고말았네서울 대전 광주
목포 찍고서울 대전 광주
목포 찍고내님은 어디에 있나
서울에 있나대전에 있나광주에 있나

목포에 있나나 홀로 남겨두고
어디로 갔나
봄이 오면 돌아온다던그사람인데
아무리 기다려도소식이 없어
그리움에 눈물이 맺혀어느새 글썽

그님을 만나러서울 대전 광주 목포
찾아봤지만아무데도간곳이 없더라

헛수고더라나는 그만 주저앉아
울고말았네울고말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8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8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3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3 행복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