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연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서울 대전 대구부산 찍고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내님은 어디에 있나
서울에 있나대전에 있나대구에 있나
부산에 있나나 홀로 남겨두고
어디로 갔나봄이 오면 돌아온다던
그사람인데아무리 기다려도
소식이 없어그리움에 눈물이 맺혀어느새 글썽
그님을 만나러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찾아봤지만아무데도간곳이 없더라
헛수고더라나는 그만 주저앉아
울고말았네서울 대전 광주
목포 찍고서울 대전 광주
목포 찍고내님은 어디에 있나
서울에 있나대전에 있나광주에 있나
목포에 있나나 홀로 남겨두고
어디로 갔나
봄이 오면 돌아온다던그사람인데
아무리 기다려도소식이 없어
그리움에 눈물이 맺혀어느새 글썽
그님을 만나러서울 대전 광주 목포
찾아봤지만아무데도간곳이 없더라
헛수고더라나는 그만 주저앉아
울고말았네울고말았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