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은철 / 내 잘못인가 (여자key Em)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6

강은철 / 내 잘못인가

 

외로운 내 가슴에 간절한 소망하나 
사랑할 사람 진정 원했었네 
바람에 꽃씨처럼 날아온 너 
이 세상 얻은 기쁨 이런건가 
외로운 가슴에 씨앗을 틔우던 그대여 
내 가슴 빈터에 새처럼 집짓던 그대여 
이제와 어디가니 이제와 어디가니 
아- 야속한 사람아

꽃처럼 어여뻤던 그 모습 사랑했네
사랑한 내가 진정 잘못인가
살결을 파고드는 그리움은
갈수록 깊어가는 아픔인데
마음을 적시는 추억만 남겨준 그대여
여름의 밤보다 빠르게 가버린 그대여
넌 정말 떠난거니 넌 정말 떠난거니
아- 나혼자 울게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0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0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3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3 행복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