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산에 / 얼마나 좋을까 (여자key F)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5

 강산에 - 얼마나 좋을까 (원key D) mr.mp3

 

 

얼마나 좋을까 (by 강산에)

 

하늘이 파랗다는 건

노을이 아름다운 건

눈물이 난다는 건

니가 그립다는 거

 

노래를 흥얼대는 건

가슴이 답답한 건

뛰노는 아이들의

웃음 속에 묻혀 오는

너의 목소리가 그리워

 

부는 바람결에

너늘 느낀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의 노래가

너를 데려와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별들이 반짝이는 건

바람이 따뜻한 건

외롭다 느끼는 건

니가 그립다는 거

 

두발을 딱 모은 건

갈 곳을 헤매는 건

뛰노는 아이들의

웃음 속에 묻혀 오는

너의 목소리가 그리워

 

부는 바람결에

너를 느낀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의 노래가

너를 데려와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기억만으로 살아도 괜찮아

다시 만날 그 날을 난 기다려

 

부는 바람결에

너를 느낀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의 노래가

너를 데려와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0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0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4 new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