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ee Ya / 사모곡 (남자key Abm)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4

 

 

See Ya / 사모곡

 

미련일까요 그댈 향한 마음 서러워 난 눈물이 나요
혼자라는게 쓸쓸하네요 그대 이름 불러봅니다

이별 때문에 가슴이 저려요
얼마나 아파해야 나 괜찮아 질까요

*사랑했어요 사랑했어요 가지말란 말도 못한 그 사람
보고싶어도 볼 수가 없네요 이미 멀어진 사람 그대여

바람 불어와 내 머릴 넘기면 그대 손길이 생각나요
술에 취하면 그대 생각에 가슴 치고 후회했어요

사랑때문에 눈물이 흘러요
얼마나 더 울어야 나 괜찮아 질까요
*REPEAT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는동안 차마 못했던 그 말
나의 가슴에 묻어야 하겠지 이미 떠나간 사람 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2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2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4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