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윤미래 / Tuesday (여자key Fm) mr

작성자배화|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6

윤미래 / Tuesday

 

사랑하고 싶었어 니가 너무 좋았어 
니가 나의 다였어 
제발 차갑게 날 보지마~ 오~ 
처음부터 그랬어 그래서 무서웠어~ 
니가날 버릴까봐 너의 사랑이 식어버릴까봐 

떠나가지마 돌아서지마 
날 울리지마 헤어지지마 
애원해봐도 기도해봐도 
소용없는거니 안되는거니 
사랑했었어 니가 다였어 
미쳐있었어 너무 좋았어 
제발 이렇게 버려두지마 
니가 좋았어 그게 다였어 오~ 
사랑받고 싶었어 니가주길 바랬어 
기도하고 있었어 
니가 그 사랑을 채워주기를~ 오~ 
헤어지기 싫었어 아파하기 싫었어~ 
미쳐가기 싫었어 
혼자 영원히 울고 있기 싫어~ 우~ 

매달려봐도 붙잡아봐도 애원해봐도 소용없겠니 
안보내줘도 못보내줘도 
울고 있어도 안되는거니 오~ 
사랑하고 싶었어 니가 너무 좋았어 
니가 나의 다였어 
그렇게 차갑게 날 보지마~ 오~ 
처음부터 그랬어 그래서 무서웠어~ 
니가 날 버릴까봐 
너의 사랑이 식어버릴까봐 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23 좋은 노래 연습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25 좋은 음원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26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6 new 좋은 음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26 new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