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3일(수요일) 소풍 번개입니다.

작성자이화*|작성시간26.05.14|조회수1,493 목록 댓글 61

봄은 볼것이 많아 봄이라는데 제대로 볼새도 없이 여름이 문턱에 와 있네요.
초여름 바다 보고 자연산 회도 먹으러 왜목마을로 소풍 갑니다.

일 시 : 6월 3일 (수요일) 오전 10시 합정역 출발
(지하철2호선 8번출구 홀트 아동복지회관)
10시30분 사당역 출발 (지하철 6번출구)
장 소 : 충남 당진 왜목마을

회 비 : 7만원 (국민은행 847 302 04 015203 김명희)
참석하실분 미리 입금해주시면 진행에 도움이 되겠
습니다. 소정의 상품도 준비 되어있으니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

* 참석 댓글에 버스 탑승 장소도 알려주세요.

*개별출발 하시는분은 충남 당진시 석문면 석문 해안로 128-6 괜찮소 카페로 오셔서 주차하시고 바로 아래 대호가든(박속낚지) 오시면 됩니다.

*담당번짱 :이화 010 9198 0684

참석자 :
여 자 : 제이,이화,행운,윤희, 봄이랑,여누,라니,은서,수연,정희,앨리스,나고은,엘라,공주

남 자 : 안단테,구기,잡초,서동철,해솔,사하라,팬더김,산하,홍피디,진돌,일현,브이,샤리프,산토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31 샤리프님 방가방가
  • 작성자산토끼 | 작성시간 26.06.02 참석합니다 너무 늦었나요 ?
    만일 된다면 (사당 )으로 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네 환영합니다.
    사당으로 해놓을게요
  • 답댓글 작성자산토끼 | 작성시간 26.06.02 이화* 네 감사합니다 회비는 당일 가져가께요 ^^ 오전 10시 30분까지
    사당에서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산토끼 네~내일 뵐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