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91회 정모 - 3부 노래 신청

작성자제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677 목록 댓글 29

 

3/1부 - 3;00 ~ 3;20

01 타미 Ozzy Osbourne / Mr. Crowley
02 홍피디 사랑과 평화 / 한동안 뜸했었지
03 팬더김 조용필 / 잊혀진 사람
04 명윤 Nolans / I'm in the mood for dancing
05 산토끼 구창모 / 방황
06 수연 이연실 / 목로주점
07 산하 장욱조 고목나무

배식시간 - 3;30 ~ 3;50

3;50 ~ 4;30

08 홍다경 saxophone /
09 산뜻해 이정현 / 반
10 사하라 Beatles / Hey Jude
11 라니 한마음 / 갯바위
12 서동철 Billy Joel / Honesty
13 윤희 혜은이 / 진짜 진짜 좋아해
14 유정 이예린 / 포플러 나무 아래
15 정희  노사연 / 바램

4;30 ~ 5;30 

1부

5;40 ~ 6;40

2부

2부

3/2부 - 6;40 ~ 7;20

01 마릴린 Andy Williams / stranger on the shore
02 래영
03 자유 포지션 / I love you
04 토마투 Pat Boone / Love letters in the sand
05 봄이랑  정태춘 박은옥 / 사랑하는 이에게 
06 범생이 최백호 / 낭만에 대하여
07 나고은 화사 / Good goodbye
08 원추리 Verdi / La traviat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투 | 작성시간 26.06.17 3/2부 4번 love letter in the sand/ 펫분 신청합니다.
  • 작성자범생이 | 작성시간 26.06.17 3-2부 06. 낭만에 대하여(최백호) ELF#4477
  • 작성자명윤 | 작성시간 26.06.17 3-1부 4번
    Nolans / I’m in the mood for
    dancing (원Key B)
  • 작성자산토끼 | 작성시간 26.06.18 산토낍니다 3부 1부 5번 곡
    구창모 / 방황
    으로 바꾸겠습니다
    원키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나고은 | 작성시간 26.06.18 3/2부 7번 신청합니다
    화사 / Good Goodbye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