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국악 질문방

[개총 질문] 심화이론반 국악 5주차 복습+예습

작성자2027 김조교2(직)|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0

✅️범위: 국악기, 의식음악, 정악기악
✅️마감: 6/19(금) 18:00
✅️작성요건: 단원, 페이지, 번호, 질문 모두 포함 공개댓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이미지 가능)



ex국악기 o페이지 o번 소문항 o번에 ooo부분이 궁금합니다!
(이미지 첨부시 문제 사진과 함께 단원과 페이지를 꼭 써주세요)


*개총 질문은 앞으로 복습+예습 범위로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