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입신보안내

강앤뮤직 Rykodisc 2011년 1차 신보 안내서

작성자전선위의 곰|작성시간11.02.17|조회수386 목록 댓글 0

강앤뮤직 Rykodisc 20111차 신보 안내서

전화 : (031) 955-2799 / 팩스 : (031) 955-2796

주문마감일 : 2011 2 21일 (월요일) /     : 2011 2 22일 (화요일)

 

Rykodisc Pop & Rock 신보 타이틀 / 가격 : 17,500

1. Black Angels / Phosphene Dream

텍사스 출신의 인디록 그룹 Black Angels 의 세 번째 정규앨범인 Phosphene Dream Oasis 등과 작업한 Dave Sardy가 믹스와 프로듀스를 맡아 화제가 되며 많은 기대를 얻었으며 이들의 앨범 중 처음으로 빌보드 앨범 챠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커다란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다. 이들이 추구하고 있는 네오싸이키델릭 장르에 더해 새로운 기운을 얻게 해준 본 앨범은 한층 세련되며 원초적인 사운드의 향연을 보여주며 이들 역대 앨범중 최고의 음악적 완성도로 많은 평론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더 블랙 키이스 등의 음악을 선호하는 팬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2. Foxy Shazam / Foxy Shazam

Foxy Shazam 은 미국 록밴드로 2004년에 결성되었다. 이들의 음악은 마치 미트 로프나 퀸의 음악을 경험하는 듯한 포스트 하드코어에 드라마틱한 클래식록이 가미된 새로운 장르의 사운드를 들려주며 극찬을 받게 된다. 2010년 발매 된 이들의 최신작에서는 가스펠, 소울, 글램록, 메탈 등 한층 다양해진 사운드 메이킹과 폭넓은 장르가 뒤섞인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대부분의 곡들이 뛰어나지만 특히 두번째 싱글이었던 Unstoppable 은 미국 수퍼볼 시리즈에 삽입되기도 했고 카툰 프로그램인 타워프랩에 테마송으로도 사용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3. Fran Healy / Wreckorder (Special Book Edition / 가격 : 20,000)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밴드 중의 하나인 스코틀랜드 출신의 밴드 TRAVIS 는 두 번의 내한공연으로도 한국팬들과 인연이 깊다. 그 밴드의 핵심멤버인 리드보컬 프란힐리가 자신의 첫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했다. 음악은 트래비스 초기의 음악들처럼 잔잔하고 수려한 멜로디에 프란힐리 특유의 가녀리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룬다. 언제들어도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반이다. 폴메카트니가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책자 형태의 양장 패키지로 발매된 본 디럭스 버전에는 새로운 부클릿과 세 곡의 보너스 트랙이 추가로 삽입되어 있다.

4. Fran Healy / Wreckorder

2011 3월 단독 내한공연 확정.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밴드 중의 하나인 스코틀랜드 출신의 모던록 밴드 TRAVIS 는 이미 두 번의 내한공연으로도 한국팬들과 인연이 깊다. 그 밴드의 핵심멤버인 리드보컬 프란 힐리가 자신의 첫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했다. 음악은 트래비스 초기의 음악들처럼 잔잔하고 수려한 멜로디에 프란 힐리 특유의 가녀리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룬다. 언제 들어도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반이다. 특히 게스트로 폴 메카트니가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그의 팬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5. Gary Wright / Connected

이 시대의 진정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뮤지션이며 많은 후배들에게 영감을 준 거장 Gary Wright 40년이 가까이 되는 시간을 오롯이 음악을 위해 헌신해 왔다. ‘Dream Weaver’, ‘Love Is Alive’ 등의 명곡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그가 2010년 발매한 최신작품은 링고 스타(드럼), 조 윌시(기타) 등의 거물급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한층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일구어 내고 있으며 여전히 감성적이면거 신비스러운 그의 신디사이저 연주와 미성의 보이스가 이상적으로 조합된 컨템퍼러리 록 사운드를 들려준다, 그의 팬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6. Halford / Halford IV : Made Of Metal

설명이 필요없는 주다스 프리스트의 전설 롭할포드가 만든 밴드 할포드는 1999년부터 꾸준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자신의 레이블인 Metal God 를 통해서 왕성한 창작욕을 보여주고 있다. 2010년 발표한 그의 최신작인 ‘Made of Metal’ Roy Z 가 프로듀스를 맡았다. 노련한 사운드에 더해 롭할포드는 최고의 보컬로 작품의 완성도를 최고의 수준으로 높여주고 있다. 빌보드 록 챠트, 인디 챠트 등에서 맹위를 떨치며 그의 변함없는 명성을 확인시켜 주고 있으며 매서운 눈을 가진 팬들에게도 이번 작품은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앨범으로 평가받고 있다.

7. Jackson Browne / Time The Conqueror

이제는 저장의 반열에 오른 싱어송라이터 잭슨 브라운은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많은 곡을 쓰고 연주해왔다. 정직하고 감정에 충실한 개인적인 소신을 갖고 임해왔던 그의 음악여정은 2004년 로큰롤명예의 전당과 2007년 송라이터 명예의 전당에 입성케 했다. 6년 만에 발매 된 그의 최신작인 ‘Time The Conqueror’는 오랫동안 함께 해온 밴드 Kevin McCormick, Mark Goldenberg 등과 함께 했고 Jackson Browne Paul Dieter 가 공동으로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오디오파일로 사용도해 무방할 뛰어난 음질은 한층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8. Kabanjak / Tree Of Mystery

독일출신의 힙합 프로덕션이자 DJ 듀오인 Ancient Astronauts의 한 멤버인 Kabanjak가 미국 라운지 뮤직의 명가 ESL을 통해 발표한 첫번째 솔로 프로젝트. 무려 5년만에 발표한 2010년 신작에서는 Kabanjak 은 기타, 베이스, 키보드, 플룻 등을 비롯해 보컬과 인스트루멘털까지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있다. 본 앨범에는 전체적으로 이국적인 뉘앙스를 강하게 풍기는 미니멀한 다운템포의 리듬에 그루브하면서도 세련된 바운스가 느겨지는 힙합, 레게, 등이 절묘하게 믹스되어 있으며 힙합이 가미된 일레트로니카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9. Middle Class Rut / No Name No Color

Middle Class Rut 는 듀오로 구성 된 얼터너티브 록밴드로 십대 시절부터 둘은 함께 연주해왔다. 4년간 함께 곡을 써오며 작업을 했고 자신들의 음악적 스타일을 적립하기 위해 힘썼다. 음악을 만드는 즉시 녹음을 하며 그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했다. 요즘처럼 많은 악기나 기계적 사운드를 쓰지 않고서도 얼마나 밀도 있고 공고한 사운드를 들려줄 수 있는지 증명하는 음반이다. The White Stripes, The Black Keys 등의 팬들도 많은 지지를 보내고 있다. 빌보드 싱글 챠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New Low’ 12곡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10. OK Go / Of The Blue Colour Of The Sky: Extra Nice Edition (2CD Deluxe Edition / 가격 : 20,000)

특유의 재기발랄한 뮤직비디오로 더 유명한 미국출신의 록밴드 OK GO의 세 번째 정규앨범으로 캐피톨 레코드에서 발매 된 이후 다시 밴드의 독립레이블 Paracadute Records 에서 재발매되었다. 1876년 발매 된 책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된 이번 앨범은 그들이 발매 한 두 앨범과는 차별되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고 있다. 이 디럭스 앨범에는 새롭게 보너스 트랙이 추가되었는데 바로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 뉴문에 삽입 된 Shooting the Moon 을 비롯해 2CD에는 무려 22 곡의 보너스 트랙이 삽입되었으며 데모 곡 등의 희소성이 더해져 팬들에게 만족감을 더해준다.

11. OST / Babylon Central (CD+DVD Deluxe Edition / 가격 : 20,000)

Thievery Corporation 의 워싱턴 ESL 레코드 스튜디오에서 녹음 된 사운드트랙 ‘Babylon Central’은 듀오의 인맥이 총 동원된 대형 프로젝트로 동명의 영화도 Sebastian James에 의해 제작되었다. 로메오, 배드 브레인스, 노스텔지아 세븐티 세븐, 웨스턴 루츠, 커크랜드 등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음악이 빼곡히 수록된 OST와 필름이 함께 제작 된 이번 시리즈는 Thievery Corporation 및 라운지 팬들에게 큰 감동이 될 것이다. 특히 본 디럭스 에디션은 영화의 주요 영상이 담겨 있는 DVD가 수록되어 한층 높은 소장가치를 선사한다.

12. Posies / Blood/Candy

워싱턴에서 결성된 얼터너티브록, 파워팝 그룹 The Posies 1987년 결성되어 지금까지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들은 ‘Golden Blunders’, ‘Dream All Day’, ‘Solar Sister’, ‘Flavor of the Month’ 등의 대표곡들로 유명하다. 이들이 2010년 발표한 7번째 정규앨범인 Blood/Candy 5년 만에 발매 되는 신보로서 이들이 이전에 했던 음악과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시도로 한층 대중적인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여전히 친숙한 멜로딕훅과 노랫말을 들려주는 ‘The Glitter Prize’, ‘Accidental Architecture’ 12곡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13. Rachael Sage / Delancey Street

뮤지컬 배우로 유명한 Rachael Sage 는 뮤지션이 되기 전 드라마와 발레를 공부하기도 했다. 그녀는 혼자 피아노를 배웠고 그녀의 부모님들이 들었던 두왑 스타일이나 비틀즈의 음반, 브로드웨이 음악에 영향을 받았다. 최근 발매 된 Delancey Street 는 집시 스타일의 커버가 눈길을 끄는데 유태인으로서의 그녀의 정체성을 비롯한 문화적 다름의 상황에서 오는 다양한 감정들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2010년 발표한 본 앨범은 그녀의 아홉번째 정규작으로 변화에 관함 앨범이라고 Rachael Sage 가 소회했다. Kevin Killen, John Shyloski 등이 참여했다.

14. Shout Out / Louds Work

스웨덴 출신의 인디록밴드 Shout Out Louds 는 미국에서 큰 주목을 받았으며 The Strokes, Kings of Leon 등과 함께 투어를 하기도 했다. 또한 미국 티브이 쇼인 One Tree Hill 에 그들의 노래 Please Please Please 가 피쳐링 되기도 했다. 현재 미국에서는 인디록의 명가 머즈 레코드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0년 발표한 ‘Louds Work’는 세 번째 정규작으로 Fleet Foxes, Band of horses, 등과 작업한 Phil Ek 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뛰어난 송라이팅과 훌륭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작품이라는 좋은 평가를 얻었다. 인디록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5. Smokey Robinson / Now And Then

미국 알앤비 뮤지션, 소울 싱어송라이터, 레코드 프로듀서 이자 전직 레코드 회사 임원이기도 했던 Smokey Robinson 은 블랙뮤직 비즈니스의 산 증인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그는 전설적인 레이블 Motown 의 두번째 실세가였으며 ‘70년대 엄청난 히트작들을 줄줄이 내놓으며 모타운의 황제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다. 2010년 발표한 그의 최신 작품은 빌보드 R&B 상위권에 랭크되며 그의 여전한 인기를 확인시켜주고 있으며 이미 싱글 챠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Love Bath‘ 12곡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그의 팬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6. Thievery Corporation / It Takes A Thief

워싱턴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레코딩 아티스트이자 레이블 ESL CEO로 활약하고 있는 DJ 듀오인 Thievery Corporation 은 이미 세계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는 듀오다. 많은 팬들의 기대속에 2010년 발표한 본 작품은 지금까지 발표했던 9장의 정규 앨범에서 엄선한 트랙들만을 수록한 베스트 앨범으로 덥, 애시드재즈, 레게, 인디안 클래식, 중동, 브라질리안, 라운지 등이 한데 믹스된 매우 독창적이고도 매력적인 사운드를 창출한다. 이들이 최초로 발매하는 베스트앨범으로 최고의 음원을 한데 모았으며 보너스 트랙으로 Sol Tapado 도 수록되었다.

17. Thunderball / 12 Mile High

썬더볼은 일렉트로니카, DJ, 라운지, 하우스, 소울 등등 다양한 장르의 경계선에서 독창적인 음악을 만들어 내는 아티스트로 10여 년 넘는 시간 동안 정규작 외에도 다양한 컴필 앨범에 곡이 실리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0년 발표한 최신작은 지금까지의 여러 앨범에서 보여줬던 음악 작업의 결론을 보여주는 걸작이다. 소울과 70년대 흑인 음악의 강한 테이스트를 느끼게 하는 전곡이 고른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전면에 시타르 사운드를 앞세운 12 Mile High은 주목되는 트랙이며 I C Colors 긴장감 넘치는 소울 풀한 연주를 들을 수 있다.

 

Rykodisc Jazz & World 신보 타이틀 / 가격 : 17,500

18. Conrad Herwig / Another Kind Of Blue

트롬본 연주자 코나드 허윅은 퓨젼과 라틴 그리고 포스트밥의 경계를 넘나드는 탁월한 음악성으로 많은 평론들의 극찬을 받아왔으며 특히 ‘90년대 이후 크리스크로스를 통해 발표한 수작들은 그를 포스트밥 세대를 대변하는 트롬본의 거장으로 손꼽는데 전혀 손색이 없다. 2003년 블루노트 클럽에서의 공연을 담은 본 작은 모던 재즈를 대표하는 기념비적인 명반 ‘Kind Of Blue’를 새로운 컨셉으로 재현한 이색작으로 그외 4명의 혼세션과 퍼커션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펼치는 화려한 음색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So What’, ‘All Blues’ 6곡의 중장편이 수록.

19. Dan Tepfer / Five Pedals Deep

몇 차례의 내한 공연으로 국내의 재즈팬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남겨주었던 피아니스트 댄 테퍼는 FMJS 재즈 컴페티션 최우수상 수상 이후 다운비트, 워싱턴 포스트, 뉴욕타임즈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극찬을 받았던 학구파 뮤지션으로 컴플렉스한 전개속에서 극한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뛰어난 재능을 지니고 있다. 2010년 최신작은 토마스 모간(베이스), 테드 푸어(드럼)의 트리오 편성으로 창조적인 상상력이 돋보이는 곡전개와 유기적인 인터플레이의 미학을 선보인다. 자끄 브렐의 ‘Le Plat Pays’, 신선한 해석의 ‘Body And Soul’ 등이 수록.

20. Dan Tepfer & Lee Kinitz / Duos With Lee

뉴욕 출신의 재즈 피아니스트 댄 테퍼는 FMJS 재즈 컴페티션 최우수상 수상 이후 다운비트, 워싱턴 포스트, 뉴욕타임즈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극찬을 받았던 학구파 뮤지션으로 컴플렉스한 전개속에서 극한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뛰어난 재능을 지니고 있다. 2009년 발표한 본작은 전설적인 거장 리 코니츠와의 협연을 들려주고 있는데 공동 작곡한 10부작의 대곡 ‘Elande No. 1’를 비롯한 13곡의 작품을 담고 있다. 세심한 어레인지와 흠잡을데 없는 창의적인 임프로바이징이 인상적이며 모던크리에이티브 재즈를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필청을 권한다.

21. John McNeil & Bill McHenry / Chill Morn He Climb Jenny

재즈 트럼페터 존 멕닐은 ‘70년대 후반부터 스티플체이스를 통해 인상적인 수작들을 발표하며 평론의 주목을 받았으며 뮤지션보다는 교육자로 더욱 명성이 높은 인물이다. 뉴욕씬에서 가장 주목 받는 색소폰연주자 빌 멕헨리 그리고 조 마틴(베이스), 조켄 루쳐트(드럼)의 편성으로 녹음된 2010년 신작은 러스 프리맨, 챨리 헤이든 등 비교적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곡들을 이들만의 학구적인 사운드로 들려주고 있다. 이국적인 비트의 여유로운 해석이 돋보이는 ‘Maid in Mexico’ 감각적인 어레인지가 인상적인 10분이 넘는 대곡 ‘Bill McHenry’ 등이 수록.

22. Karen Malka & Avishai Cohen / Lady Of the Forest

2010년 자라섬 재즈페스티발에서 아비사이 코헨 밴드의 보컬세션으로 인상적인 열연을 펼쳤던 여성 보이스 카렌 말카의 2010년 데뷔작. 대부분의 곡들을 직접 작곡할 정도의 뛰어난 창작능력을 지니고 있는 그녀는 모국인 이스라엘의 전통음악과 포크, 그리고 재즈가 접목된 독창적인 에스닉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특히 아비사이 코헨이 연주와 프로듀싱, 어레인지 등을 담당하며 한층 정교하며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마치 꿈속을 배외하는 듯한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는 이전에 경험해 보기 힘든 새로운 감동을 선사한다.

23. Paquito D'Rivera / Tango Jazz : Live At Jazz At Lincoln Center

미국 최고의 라틴 재즈 오케스트라인 ‘The United Nation Orchestra‘의 단장이자. 쿠바 재즈의 위대한을 전세계에 알렸던 거장 파키토 드리베라의 2010년 신작앨범. 링컨 센터에서 펼친 실황을 담고 있는 본 앨범은 다양한 탱고의 고전들을 재즈스타일의 자유분방한 사운드로 펼쳐 보이고 있으며 여전히 녹슬지 않은 그의 거침없는 블로윙을 감상할 수 있다. 13분이 넘는 대곡으로 재현된 피아졸라의 고전 ‘Verano Porteño’를 비롯하여 화려한 어레인지의 미학이 돋보이는 ‘Viejo Smocking’ 등이 수록. 탱고스타일의 재즈를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24. Rez Abbasi Acoustic Quartet / Natural Selection

재즈 기타리스트 레즈 아바시는 인디언 재즈라는 독특한 장르를 개척한 인물로 마치 인디언의 주술과도 같은 반복적인 모달 주법과 이국적인 에스닉 사운드가 조합된 개성적인 사운드로 지금까지 많은 재즈 팬들과 평론들의 극찬을 받아왔다. 그가 새롭게 결성한 어쿠스틱 쿼텟의 모습을 담은 2010년 신작은 어쿠스틱 기타만의 투명하며 내츄럴한 음색으로 이국적이면서도 내츄럴한 포스트밥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빌 위더스의 고전을 새롭게 해석한 ‘Ain’t No Sunshine’를 비롯하여 키스 자렛의 작품 ‘Personal Mountains’ 10곡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25. Richie Beirach & Dave Liebman / Quest For Freedom

재즈의 역사상 가장 진보적이며 독창적인 음악성을 선보였던 두 명의 거장 리치 바이라(피아노), 데이브 립맨(색소폰) 그리고 짐 맥니리가 이끄는 프랑크푸르트 라디오 빅밴드의 협연을 담은 2010년 신작. 두 뮤지션의 대표곡을 빅밴드만의 웅장하며 드라마틱한 사운드로 그려내고 있는 본 앨범은 다양한 혼악기들이 연출하는 화성의 조화와 창조적인 임프로바이징 등 두 뮤지션의 연륜 만큼이나 깊고 진솔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컴플렉스한 사운드속에 일관된 조화를 들려주는 ‘Pendulum’를 비록하여 13분에 이르는 대곡 ‘The Sky Is The Limit’ 등이 수록.

 

Rykodisc Pop & Rock 재수입 타이틀 / 가격 : 17,500

26. Alesana / The Emptiness

27. Alesana / Where Myth Fades To Legend

28. Allison Moorer / Crows

29. Band Of Skulls / Baby Darling Doll Face Honey

30. Big Star / Third & Sister Lovers (가격 : 15,000)

31. Brian Eno / Another Day On Earth

32. Framing Hanley / A Promise To Burn

33. Framing Hanley / The Moment

34. Frank Zappa / Cruising With Ruben & The Jets

35. Frank Zappa / Freak Out!

36. Frank Zappa / Hot Rats

37. Frank Zappa / Over-Nite Sensation

38. Frank Zappa / Roxy & Elsewhere

39. Frank Zappa / Sheik Yerbouti

40. Frank Zappa / The Best Of Frank Zappa (가격 : 14,500)

41. Frank Zappa / The Grand Wazoo

42. Halford / Crucible : Remixed & Remastered

43. Halford / Live Insurrection (2CD / 가격 : 24,000)

44. Halford / Resurrection (Original Remastered)

45. Halford / Winter Songs

46. Hawksley Workman / Meat/Milk (2CD / 가격 : 24,000)

47. Joan Osborne / Breakfast In Bed

48. Josh Rouse / 1972

49. Josh Rouse / Dressed Up Like Nebraska

50. Josh Rouse / El Turista

51. Josh Rouse / Nashville

52. Judy Collins / The Essential (가격 : 14,500)

53. Kaskade / Strobelite Seduction

54. K-OS / Yes!

55. Mark Olson / Many Colored Kite

56. Mono / Ny Soundtracks

57. Nada Surf / If I Had A Hi-Fi

58. OST / Once Upon A Time in America

59. OST / The Virgin Suicides

60. Reel Big Fish / A Best Of Us For The Rest Of Us (2CD Deluxe Edition / 가격 : 20,000)

61. Spain / Blue Mood Of Spain (가격 : 14,500)

62. Spain / She Haunts My Dreams (가격 : 14,500)

63. Spain / Spirituals.. The Best Of Spain

64. Warren G / I Want It All (가격 : 14,500)

65. Various Artists / Butchering The Beatles

66. Various Artists / Numbers From The Beast: All Star Tribute To Iron Maidon

 

Rykodisc Jazz & World 재수입 타이틀 / 가격 : 17,500

67. Aaron Goldberg / Home

68. Aaron Goldberg / Worlds

69. Avishai Cohen / At Home

70. Avishai Cohen / Gently Disturbed

71. Charles Tolliver Big Band / Emperor March: Live At The Blue Note

72. Chico Pinheiro / There’s A Storm Inside

73. Donald Harrison & Ron Carter & Billy Cobham / New York Cool

74. Donny Mccaslin / Declaration

75. Federico Britos / Voyage

76. Fred Hersch / Fred Hersch Plays Jobim

77. Gil Goldstein / Under Rousseau's Moon

78. John Scofield / Flat Out

79. John Scofield / Still Warm

80. Kenny Werner / No Beginning No End

81. Lalo Schifrin / OST : Bullitt

82. Rebecca Martin / When I Was Long Ago

83. Vijay Iyer / Tragicomic

84. Various Artists / Tribute In Bossa To Stevie Wonder

 

Rykodisc Pop & Rock 타이틀 / 가격 : 17,500

85. Aimee Mann / @#%&! Smilers

86. Alejandro Escovedo / With These Hands (AMG ★★★★) (2CD)

87. Ali Campbell / Flying High

88. Ani Di Franco / Canon (3CD Special Edition / 가격 : 20,000)

89. Ani Di Franco / Red Letter Year

90. Artist Vs Poet / Favorite Fix

91. Auto Interiors / Let's Agree To Deceive Our Best Friends

92. Badfinger / Day After Day (Amazon ★★★★) (가격 : 14,500)

93. Beatnuts / Milk Me

94. Before Their Eyes / Untouchable

95. Bell X-1 / Blue Lights On The Runway

96. Bell X-1 / Flock

97. Beverley Knight / 100%

98. Big Star / In Space

99. Big Star / Live (가격 : 14,500)

100. Bo Bice / 3

101. Bob Mould / Bob Mould (AMG ★★★★)

102. Brian Eno / Nerve Net

103. Butch Walker & The Black Widows / I Liked It Better When You Had No Heart

104. Channel Light Vessel / Automatic (Bonus Track) (AMG ★★★★)

105. Charlie Daniels Band / Million Mile Reflections

106. Chris Walla / Field Manual

107. Dario Argento / Dario Argento (CD+Book Special Edition / 가격 : 44,500)

108. Dave Rawlings Machine / A Friend Of A Friend

109. Death Cab For Cutie / Something About Airplanes (2CD Deluxe Edition / 가격 : 20,000)
110. Death Cab For Cutie / The Photo Album
111. Death Cab For Cutie / You Can Play These Songs With Chords
112. Delorentos / You Can Make Sound

113. Dethklok / The Dethalbum

114. Dimitri From Paris / Return to the Playboy Mansion (2CD / 가격 : 35,000원)

115. DJ Logic / Zen Of Logic

116. Dr. Dog / Fate

117. Dream Syndicate / The Complete Live At Raji’s (2CD)

118. Echo And The Bunnymen / The Fountain

119. Echovalve / Helloagaingoodbye

120. Eighteenth Day Of May / The Eighteenth Day Of May

121. Electric Six / I Shall Exterminate Everything Around Me That Restricts Me From Being The Master

122. Elf Power / Back To The Web (Amazon ★★★★)

123. Elf Power / In A Cave

124. Emarosa / Emarosa

125. Ennio Morricone / Morricone Awards (CD+Book Special Edition / 가격 : 44,500원)

126. Ennio Morricone / Morricone Bossa (CD+Book Special Edition / 가격 : 44,500)

127. Ennio Morricone / Morricone Western (CD+Book Special Edition / 가격 : 44,500)

128. Every Avenue / Shh. Just Go With It

129. Frank Zappa / Absolutely Free
130. Frank Zappa / Apostrophe
131. Frank Zappa / Burnt Weeny Sandwich
132. Frank Zappa / Chunga's Revenge
133. Frank Zappa / Fillmore East, June 1971
134. Frank Zappa / Joe's Garage Acts I, Ii & III (2CD / 가격 : 27,000)

135. Frank Zappa / Just Another Band From L.A (AMG ★★★★)

136. Frank Zappa / Lumpy Gravy

137. Frank Zappa / One Size Fits All

138. Frank Zappa / Ship Arriving Too Late To Save A Drowning Witch

139. Frank Zappa / Tinsel Town Rebellion
140. Frank Zappa / Waka/Jawaka

141. Frank Zappa / Zappa In New York (2CD / 가격 : 27,000)

142. Freezepop / Future Future Future Perfect

143. From First To Last / Throne To The Wolves

144. Frontline / Now U Know

145. Gary Louris / Acoustic Vagabonds (가격 : 14,500)

146. Golden Smog / Stay Golden, Smog : The Best Of Golden Smog - The Rykodisc Years

147. Gomez / A New Tide

148. Graham Coxon / The Spinning Top

149. Green Pitch / Ace Hearts

150. Hank Dogs / Bareback (AMG ★★★★☆)

151. Hugo Largo / Mettle

152. J-Live / The Hear After (AMG ★★★★)

153. Jackson Browne / Time The Conqueror

154. Jackson Browne & David Lindley / Love Is Strange (2CD / 가격 : 24,000)

155. Jaguar Wright / Divorcing Neo 2 Marry Soul

156. James Kochalka Superstar / Our Most Beloved (AMG ★★★★) (CD + DVD 스페셜 패키지)

157. Jason Yates / Jason Yates

158. Jay Bennett / The Magnificent Defeat (AMG ★★★★)

159. Jazzyfatnastees / The Tortoise And The Hare

160. Jeff Finlin / Angels In Disguise

161. Jeffrey Gaines / Jeffrey Gaines Live (CD+DVD)

162. Jeremy Warmsley / The Art Of Fiction

163. Jess Klein / Bound To Love

164. Jesse Colin Young / The Very Best Of (2CD)

165. Joan Osborne / Little Wild One

166. Joe Jackson / Rain (2CD Special Edition)

167. Joe Jackson / Volume 4 (2CD Special Edition)

168. John Cale / Eat / Kiss (Music For The Film by Andy Warhol)

169. Jon Hassell & 808 State / Voiceprint / 가격 : 14,500

170. Josh Rouse / Country Mouse City House

171. Josh Rouse / Home (AMG ★★★★)

172. Josh Rouse / Smooth Sounds Of Josh Rouse (CD+DVD Deluxe Edition)

173. Josh Rouse / Subtitulo

174. Josh Rouse / The Best Of The Rykodisc Years (2CD / 가격 : 24,000)

175. Josh Rouse / Under Cold Blue Stars

176. Judith Owen / Mopping Up Karma

177. Judith Owen / The Beautiful Damage Collection

178. Judy Collins / All On A Wintry Night

179. Judy Collins / Born To The Breed : A Tribute To Judy Collins

180. Judy Collins / Wildflower Festival (가격 : 14,500)

181. Justin Currie / What Is Love For (EP) (가격 : 12,000)

182. King Britt / Presents Sister Gertrude Morgan
183. King Britt / The Intricate Beauty

184. KMFDM / Brimborium

185. KMFDM / Extra : Volume 1 (2CD Special Edition)

186. KMFDM / Extra : Volume 2 (2CD Special Edition)

187. KMFDM / Extra : Volume 3 (2CD Special Edition)

188. Leslie Mendelson / Swan Feathers

189. Linda Thompson / Dreams Fly Away

190. Lisa Loeb / Catch The Moon (Special Package)

191. Love / Whisky A go Go 1978

192. Mark Olson / The Salvation Blues (AMG ★★★★☆)

193. Meat Puppets / Classic Puppets

194. Meat Puppets / Out My Way (가격 : 14,500)

195. Megapuss / Surfing

196. Michael Sweet / Truth

197. Midnight Movies / Midnight Movies (AMG ★★★★)

198. Miho Hatori / Ecdysis

199. Mono / NY Soundtracks (가격 : 14,500)

200. Mono / Walking Cloud And Deep Red Sky, Flag Fluttered And The Sun Shined

201. Morphine / At Your Service (2CD / 가격 : 24,000)

202. Morphine / B Side And Otherwise (Amazon ★★★★)

203. My Life With The Thrill Kill Kult / The Resurrection of Luna (가격 : 14,500)

204. My Life With The Thrill Kill Kult / Diamond & Daggerz (가격 : 14,500원)

205. My Life With The Thrill Kill Cult / Gay, Black and Married (가격 : 14,500원)

206. Nada Surf / If I Had A Hi-Fi

207. Nathan Larson / Nathan Larson's Filmmusik

208. Nickel Eye / The Time Of The Assassins

209. Nickodemus / Sun People

210. OST / Big Night (빅 나이트)

211. OST / Enron (엔론)

212. OST / Entrapment (엔트랩멘트) (Amazon ★★★★)

213. OST / Fight Club (파이트 클럽)

214. OST / Friends With Money (돈 많은 친구들)

215. OST / Garfield The Movie (가필드) (AMG ★★★★)

216. OST / The Groomsmen (그룸스맨)

217. OST / He's Just Not That Into You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218. OST / Heavy Metal 2000 (헤비 메탈 2000)

219. OST / Hotel Rwanda (호텔 르완다)

220. OST / The Illusionist (일루젼니스트)

221. OST / King's Ransom (킹즈 랜섬) (Amazon ★★★★)

222. OST / Kurt Cobain About A Son (커트 코베인 : 어바웃 어 손)

223. OST / Lost In Translation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224. OST / Mad Hot Ballroom (매드 핫 발룸)

225. OST / Malcolm In The Middle (말콤네 좀 말려줘)

226. OST / Mean Girls (퀸카로 살아남는 법)

227. OST / The Negotiator (네고시에이터) (Amazon ★★★★)

228. OST / The Perfect Catch (날 미치게 하는 남자)

229. OST / Rome (TV미니씨리즈 롬)

230. OST / Sahara (사하라) (2005 6월 개봉)

231. OST / Tideland (타이드 랜드)

232. OST / XXX Music From Thinking XXX

233. Osaka Popstar / Osaka Popstar & The American Legends Of Punk (CD+DVD Deluxe Edition)

234. Patrick Wolf / The Bachelor

235. People In Planes / Beyond the Horizon

236. Pepi Ginsberg / Red

237. Perfect / Once Twice Three Times A Maybe (AMG ★★★★) / 가격 : 14,500원

238. Phil Manzanera / 50 Minutes Later (Amazon ★★★★)

239. Phil Manzanera / 6pm (AMG ★★★★)

240. Phil Manzanera / Vozero

241. Plasticland / Make Yourself A Happening Machine : A Collection Of / 가격 : 14,500원

242. Postmarks / Memoirs At The End Of The World

243. Ralph Myerz / Your New Best Friends

244. Reel Big Fish / Fame, Fortune And Fornication

245. Richard Thompson / Hand Of Kindness

246. Richard Thompson / Indusrty (Amazon ★★★★)

247. Richard Thompson / Small Town Romance

248. Richard & Linda Thompson / Hokey Pokey (AMG ★★★★) / 가격 : 14,500원

249. Richard & Linda Thompson / Sunnyvista (AMG ★★★★) / 가격 : 14,500원

250. Robert Wyatt / Dondestan (Revisited)

251. Rory Block / The Lady And Mr. Johnson

252. Ruff Ryders / Volume 4 : The Redemption

253. Rusty Truck / Luck's Changing Lanes (CD+DVD Deluxe Edition)

254. Sam & Ruby / The Here And The Now

255. Seabound / Come Forward - Live in Berlin

256. Seether / Finding Beauty In Negative Spaces

257. Sergio Flores / Studio Apartment Siarre (Sergio Flores Remix) (EP / 가격 : 12,000)

258. Sevendust / Chapter VII: Hope & Sorrow

259. Sevendust / Cold Day Memory

260. Shapeshifters / In The House (3CD / 가격 : 35,000)

261. Sister Hazel / Before The Amplifiers: Live Acoustic (2CD Deluxe Edition)

262. Sivert Hoyem / Moon Landing

263. Skarhead / Drugs, Music And Sex

264. Soul Asylum / Closer To The Stars:Best Of The Twin Tone Years (AMG ★★★★)

265. Sugar / Besides (AMG ★★★★) / 가격 : 14,500원

266. Tom Stephan / Nervous Nitelife: Tom Stephan

267. Turntables On The Hudson / 10 Year Anniversary (2CD / 가격 : 19,000)

268. Utah Phillips / Singing Through The Hard Times : A Tribute To Utah Phillips (2CD / 가격 : 20,000)

269. Warren Zevon / Enjoy Every Sandwich (AMG ★★★★)

270. Warren Zevon / The Love Songs Romantic Genius

271. Warren Zevon / The Wind (AMG ★★★★)

272. Whispertown 2000 / Swim

273. Will Hoge / The Wreckage

274. Year Long Disaster / Year Long Disaster

275. Yoko Ono / Approximately Infinite Universe (2CD / 가격 : 27,000)
276. Yoko Ono / Fly (2CD / 가격 : 27,000)
277. Yoko Ono / Season Of Glass
278. Yoko Ono / Walking On Thin Ice
279. Yoko Ono & John Lennon / Wedding Album

280. Yoko Ono & John Lennon / Unfinished Music No. 2: Life With The Lions

281. Various Artists / Future Soundtrack For America

282. Various Artists / RYKODISC 20th Anniversary (2CD)

 

Rykodisc Jazz & World 타이틀 / 가격 : 17,500

283. Aaron Choulai / Ranu

284. Adam Glasser / Free At First

285. Ali Farka Toure & Ry Cooder / Talking Timbuktu

286. Amos Hoffman / Evolution (AMG ★★★★)

287. Avishai Cohen / Lyla

288. Ben Monder & Bill Mchenry / Bloom

289. Bill Mchenry / Roses

290. Bob Beldon / OST : Three Days Of Rain (AMG ★★★★)

291. Bobby Previte & Charlie Hunter / The Coalition Of The Willing

292. Brenda Fassie / African Classics : Brenda Fassie

293. Brian Cullman / All Fires The Fire

294. Campbell Brothers / Can You Feel It! (Amazon ★★★★★)

295. Carlos Franzetti / Film Noir

296. Charlie Hunter / Copperopolis

297. Charlie Hunter / Friends Seen and Unseen (AMG ★★★★☆)

298. Charlie Hunter / Right Now Move (AMG ★★★★)

299. Cherry Poppin' Daddies / Skaboy JFK : The Skankin’ Hits Of The

300. Cherry Poppin' Daddies / Susquehanna

301. Conrad Herwig / Latin Side Of Wayne Shorter

302. Conrad Herwig / The Latin Side Of Herbie Hancock

303. Dave King / Indelicate

304. Denny Zeitlin / In Concert (AMG ★★★★)

305. Denny Zeitlin / Precipice

306. Dizzy Gillespie All Star Big Band / I’m Beboppin Too

307. Dominique Di Piazza / Princess Sita (AMG ★★★★)

308. Elvin Jones And Jazz Machine / The Truth Heard: Live At The Blue Note

309. Fleurine / San Francisco

310. Greg Reitan / Some Other Time

311. Guillermo Klein & Los Guachos / Filtros (AMG ★★★★)

312. James Carter & John Medeski / Heaven On Earth

313. Jay Clayton / In And Out Of Love

314. Jay Clayton / The Peace Of Wild Things

315. Jerry Gonzalez / Rumba Para Monk

316. Jerry Gonzalez / Ya Yo Me Cure

317. John Hollenbeck Large Ensemble / Eternal Interlude
318. John Scofield / Liquid Fire : The Best Of John Scofield (가격 : 14,500)

319. Kenny Werner & Roseanne Vitro / Serve or Suffer (AMG ★★★★☆)

320. Lalo Schifrin / Dirty Harry Anthology

321. Lalo Schifrin / Lalo Schifrin And Friends

322. Lalo Schifrin / OST : Sky Riders
323. Lalo Schifrin / OST : Sudden Impact
324. Lalo Schifrin / OST : The Dead Pool (더티해리 : 추격자)

325. Luba Mason / Krazy Love

326. Luciana Souza / Neruda

327. Luciana Souza / North And South

328. Mabulu / African Classics : Mabulu

329. Marco Benevento & Joe Russo Duo / Best Reason To Buy The Sun (Amazon ★★★★☆)

330. Margret & Ben Monder / Com Voce

331. Medeski, Martin & Wood / Shack-Man (가격 : 14,500)

332. Mickey Hart / At The Edge (Amazon ★★★★☆)

333. Mickey Hart / Mystery Box (AMG ★★★★☆)

334. Mickey Hart / The Best Of Mickey Hart

335. Omar Sosa / Across The Divide

336. Petra Haden / Petra Haden & Bill Frisell (Amazon ★★★★★)

337. Pops Mohamed / African Classics : Pops Mohamed

338. Rebecca Malope / African Classics : Rebecca Malope

339. Rebecca Martin / When I Was Long Ago

340. Rez Abbasi / Things To Come

341. Roswell Rudd / El Espirito Jibaro

342. Sex Mob / Does Bond (AMG ★★★★)

343. Taj Mahal / Mule Bone (가격 : 14,500)

344. Taj Mahal / Shoutin In Key

345. Thomas Mapfumo / African Classics : Thomas Mapfumo

346. Tin Hat Trio / The Sad Machinery Of Spring

347. Walela / Unbearable Love

348. Various Artists / Celtic Tapestry (2CD For 1 Price)

349. Various Artists / Tales Of African Guitar Kings

350. Various Artists / Tribute In Bossa To Burt Bacharach

351. Various Artists / Tribute In Bossa To Frank Sinatr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