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작곡과 관리부원 임가인입니다.
한 학기 동안 관리부원으로서 4, 5층 시설물 점호 및 기자재 점검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학우분들께서 문제 없이 시설물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십니까~ 작곡과 관리부원 임가인입니다.
한 학기 동안 관리부원으로서 4, 5층 시설물 점호 및 기자재 점검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학우분들께서 문제 없이 시설물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