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실기(작곡)

0순위-관리부-김서영

작성자26/작곡/김서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부터 관리부로 활동하게 된 김서영입니다.

관리부로 활동하며 4,5층 시설물 관리, 점호 및 기자재 점검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활동을 통해 학교 공간과 물품들이 꾸준한 확인과 점검을 통해 유지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쓰는 책임감의 중요성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다음 학기에도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며,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