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학기부터 관리부로 활동하게 된 김서영입니다.
관리부로 활동하며 4,5층 시설물 관리, 점호 및 기자재 점검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활동을 통해 학교 공간과 물품들이 꾸준한 확인과 점검을 통해 유지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쓰는 책임감의 중요성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다음 학기에도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며,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부터 관리부로 활동하게 된 김서영입니다.
관리부로 활동하며 4,5층 시설물 관리, 점호 및 기자재 점검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활동을 통해 학교 공간과 물품들이 꾸준한 확인과 점검을 통해 유지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쓰는 책임감의 중요성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다음 학기에도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며,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