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관리부 김지현입니다!
이번 한 학기동안 또 관리부를 하면서 작곡과 학우분들이 사용하시는 기자재를 관리하고 시설들을 돌며 점호를 진행했는데, 학생분들이 작업하는 공간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뿌듯했습니다 ㅎㅎ
다음 2학기에도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작업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관리부 김지현입니다!
이번 한 학기동안 또 관리부를 하면서 작곡과 학우분들이 사용하시는 기자재를 관리하고 시설들을 돌며 점호를 진행했는데, 학생분들이 작업하는 공간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뿌듯했습니다 ㅎㅎ
다음 2학기에도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작업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