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실기(작곡)

0순위-작곡과 3과대-강서현

작성자24/작곡/강서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어느덧 바쁘게 달려온 1학기가 모두 마무리되고 종강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과대직을 수행함에 있어 다소 부족한 점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학우 여러분들께서 항상 너른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학과 공지와 일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덕분에 이번 학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가올 2학기에도 학우 여러분의 편의와 원활한 학과 생활을 위해 곁에서 더욱 열심히 돕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고, 뜻깊은 방학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