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실기(작곡)

0순위-관리부-유영훈

작성자26/작곡/유영훈|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부터 관리부로 활동한 유영훈입니다.

저는 관리부 활동을 통해 4, 5층 시설 점검과 점호, 기자재 관리 업무를 맡아 수행했습니다. 업무를 진행하며 학교 시설과 물품이 원활하게 운영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와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다는 점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맡은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는 과정에서 책임감과 협동의 중요성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 학기에도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며, 학생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