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순위-작곡과 대의원-이지용 작성자24/작곡/이지용|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작곡과 대의원 이지용입니다.어느덧 다사다난했던 1학기를 지나 막학기인 2학기를 앞두고 있습니다.다가오는 2학기에도 작곡과 임원진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준비 및 잘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