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실기(작곡)

0순위-작곡과 대의원-이지용

작성자24/작곡/이지용|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작곡과 대의원 이지용입니다.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1학기를 지나 막학기인 2학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학기에도 작곡과 임원진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준비 및 잘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