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관리부 김민찬입니다!
동아방송예대 첫 입학 후 관리부원을 맡게 되었는데 학교 시설들을 돌며 여러 기자재들을 확인하고 점검하며 더더욱 학교에 애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학교 공안을 관리한다는 사명감에 뿌듯함도 느꼈지만 책임감 또한 느낄 수 있었습니다.
2학기에도 책임감을 가져 관리부 점호를 하여 4, 5층 시설물을 사용하면 학생들이 더욱 쾌적하고 품질 좋은 장비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관리부 김민찬입니다!
동아방송예대 첫 입학 후 관리부원을 맡게 되었는데 학교 시설들을 돌며 여러 기자재들을 확인하고 점검하며 더더욱 학교에 애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학교 공안을 관리한다는 사명감에 뿌듯함도 느꼈지만 책임감 또한 느낄 수 있었습니다.
2학기에도 책임감을 가져 관리부 점호를 하여 4, 5층 시설물을 사용하면 학생들이 더욱 쾌적하고 품질 좋은 장비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