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드려요~

작성자할수있다아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2

선생님 안녕하세요 :)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여쭈어봐요.
1) 악작을 보고-> 노도가 있어서 헌가라고 생각
2) 아헌이라고 해서->또 헌가라고 생각했는데
아헌- 헌가의 고선궁 악보인데
어떻게 금,슬이 같이 적혀져있을수
있을까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6 조교 C | 작성시간 26.06.11 https://m.cafe.daum.net/musicteacherpark/VDU5/4521?svc=cafeapp

    비슷한 내용의 답변이라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열공하세요. 선생님
  • 답댓글 작성자할수있다아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선생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